본문 바로가기

News/Musical & theater

[Open Run] News - 뮤지컬 <맘마미아!> 오늘 LG아트센터에서 프레스콜 개최

오늘 뮤지컬 <맘마미아!>의 프레스콜이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됐다. 이 날 프레스콜에는 도니역의 최정원, 신영숙, 소피역의 루나, 이수빈, 타냐 역의 홍지민, 김영주, 로지 역의 박준면, 오기쁨을 포함한 전 출연진이 참석하여 하이라이트 장면을 시연하고 이어 기자간담회와 포토타임의 시간을 가졌다. 






2016년 이후 3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맘마미아!>에는 최정원, 신영숙, 남경주, 이현우, 김영주 등 기존 멤버를 포함한 역대 가장 치열한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김정민, 홍지민, 성기윤, 박준명, 루나, 이수빈등이 새롭게 합류했다.






특히 '로지'와 '샘'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홍지민, 성기윤 배우는 이번 시즌에 '타냐'와 '해리'로 새롭게 분한다. 더불어 250:1이라는 역대 최고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소피'역을 거머쥔 루나와 이수빈은 작품의 활렬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36명의 실력파 배우들은 '인생의 문제에 맞서는 다양한 세대의 진짜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보여주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축제같은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9월 14일까지 두달간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 오픈런 http://openru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픈런 openrunpla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