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Musical & theater

[Open Run] News - 인간 베토벤을 말하다,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지난 19일 프레스콜 열어

지난 19일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이하 <루드윅>)의 프레스콜이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진행됐다. 이 날 프레스콜에는 루드윅 역의 서범석, 김주호, 이주광, 테이, 청년 루드윅 역의 이용규, 강찬, 조환지, 마리 역의 김지유, 권민제, 발터 역의 차성제, 이시목, 피아니스트 역의 강수영이 참여하였으며, 하이라이트 장면시연과 질의응답, 포토타임의 순으로 진행됐다.





뮤지컬 <루드윅>(연출 추정화, 제작 과수원컴퍼니)은 천재 음악가 베토벤이 아닌 우리와 같은 한 사람으로서의 존재 미와 사랑에 대해 치열하게 고뇌했던 인간 베토벤의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2018년 11월 막을 올린 뮤지컬 <루드윅>은 작품성, 대중성을 고루 갖춘 작품으로 대학로 공연 수준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는 호평 속에 폐막했고, 2019년 4월 대학로에 다시 돌아왔다.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작품 자체의 팬덤을 양산하며 순식간에 화제작으로 등극했으며, 초연의 흥행을 이끌어낸 기존 캐스트와 뉴캐스트, 그리고 최고의 창작진과 함께 돌아온 뮤지컬 <루드윅>은 6월 30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오픈런 http://openru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픈런 openrunpla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