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Musical & theater

[Open Run] News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민우혁-전동석 ‘하이드’ 컨셉 사진 최초 공개

민우혁전동석의 연습실 스틸컷이 공개되며 화제가 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연출 데이빗 스완)>가 이번에는 두 배우의 하이드’ 컨셉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컬이 있는 장발과 짙은 스모키 분장을 하고블랙 퍼 코트(Fur Coat)와 탑 햇(Top Hat)으로 무대 위 하이드를 완벽하게 재현했다특히, 두 배우가 기존의 작품에서 보여줬던 캐릭터들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줌으로써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 선보일 연기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훈훈한 지킬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하이드에 빠질 것 같다.”, “사진 속에서도 존재감 넘치는데 무대에서는 얼마나 더 멋질지 빨리 보고 싶다.”, “내가 알던 민우혁전동석이 맞나 싶다무대를 씹어 먹을 듯.”, “작품 스토리 생각하면 하이드가 악역인데이런 비주얼이면 미워할 수 없을 것 같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두 사람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영국의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세계적인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가 레슬리 브리커스와 협력하여 탄생시킨 작품이다. 한 인물이 가진 두 가지 인격, ‘지킬’과 ‘하이드’로 ‘선’과 ‘악을 상징, 표현하며 인간 내면의 이중성을 다룬다.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귀에 쏙쏙 박히는 음악, 몰입도 높은 무대 연출을 비롯해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민우혁, 전동석, 윤공주, 아이비, 해나, 이정화, 민경아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2018년 11월 개막한 이래 현재까지 매 회 100%의 객석 점유율과 98%의 유료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뮤지컬 흥행의 역사를 새롭게 써내려 가고 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5월 19()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를 비롯해 하나티켓예스24,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 오디컴퍼니 제공



[ⓒ 오픈런 http://openru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픈런 openrunpla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