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Musical & theater

[Open Run] News - 연극 <B 클래스> 오는 3월 개막, '성별 반전'으로 새로움 더해

방황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성장담, 연극 <B 클래스> 3 8()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개막한다



지난 2017년 초연, 2018년 재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연극 <B 클래스>는 짧은 공연기간으로 아쉬움을 표했던 관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더욱 탄탄해진 구성과 섬세해진 감성으로 돌아왔다.


연극 <B 클래스>는 능력과 조건으로 냉정하게 A클래스와 B클래스를 나누어 수업하는 사립 봉선 예술학원의 B클래스 학생들이 졸업공연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불평등한 사회를 조명하는동시에 경쟁을 부추기는 세상에서 상처받는 청춘들의 성장담을 담담하고 따뜻하게 그려냈다누군가는 자신의 꿈을 위해누군가는 마지 못해누군가는 어른들의 욕심으로 인해 가장 찬란해야 할 시절을 가장 잔인하게 보낸 그들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잔잔한 울림과 공감을 전한다.


<B 클래스> 삼연에는 재연에 참여했던 이이림, 김대현, 조원석, 최문석, 박은석 배우를 비롯해 윤석현, 이지해, 임유, 오세미, 김민성, 강연정, 정다희오영윤손은호박현수 등 새로운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해 작년과는 다른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삼연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성별 반전의 새로운 페어가 추가되었다는 것이다. 성별 반전 페어의 공연은 배역명과 디테일한 몇가지 요소들을 제외하고는 동일한 스토리라인으로 진행된다성별 반전 페어가 선보일 색다른 매력은 같은 작품을 다양한 시각으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새로운 시도로 화제를 모으며 돌아온 연극 <B 클래스> 3 8()부터~6 23()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 된다3 8()부터~3 17()까지는 프리뷰 공연 기간으로 40% 할인 혜택과 함께 예매자 전원에게 출연진의 프로필 인화 사진을 증정한다프리뷰 티켓 오픈은 2 1()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공연에서 진행된다.



[ⓒ 오픈런 http://openru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영 기자 openrunwiths@gmail.com